광고판(와이드칼라),포스터,캘린더, 백화점 전단 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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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판은 시내곳곳의 건물외벽,백화점 전면등 다양한 장소에 맞춰 다양한 크기로 제작된다.
광고판은 모델료 또한 비교적 높은 편이며 잡지나 카탈로그 회사에 고용되지는 않았지만 상품광고나 회사 광고에 고용된 모델들도 있다.
캘린더는 어떤 종류의 촬영인지 어떤분위기의 작업이 될 것인지 미리 정보를 입수해 두는 것이 좋으며, 스케줄 체크와 촬영 팀의 컨셉을 이해하고 미리 의상,메이크업 소품등을 철저하게 준비할수 있다면 좋은 평가를 얻게 될 것이다.
각 백화점의 남성복 혹은 여성복 매장에 입점해 있는 브랜드들은 매출의 극대화를 위해 각 기획 행사나 계절에 맞추어 전단을 제작, 홍보한다. 모델의 주 활동 연령층은 남성 25세~40세, 여성 22~33세 정도이다. 각 월별마다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평균 3회 정도로 제작되며, 세일기간 중에는 전단 쵤영 횟수가 감소한다.
광고판은 모델료 또한 비교적 높은 편이며 잡지나 카탈로그 회사에 고용되지는 않았지만 상품광고나 회사 광고에 고용된 모델들도 있다.
캘린더는 어떤 종류의 촬영인지 어떤분위기의 작업이 될 것인지 미리 정보를 입수해 두는 것이 좋으며, 스케줄 체크와 촬영 팀의 컨셉을 이해하고 미리 의상,메이크업 소품등을 철저하게 준비할수 있다면 좋은 평가를 얻게 될 것이다.
각 백화점의 남성복 혹은 여성복 매장에 입점해 있는 브랜드들은 매출의 극대화를 위해 각 기획 행사나 계절에 맞추어 전단을 제작, 홍보한다. 모델의 주 활동 연령층은 남성 25세~40세, 여성 22~33세 정도이다. 각 월별마다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평균 3회 정도로 제작되며, 세일기간 중에는 전단 쵤영 횟수가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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