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광고? > 국내모델시장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모델/광고/연기자 전문 훈련 육성을 목표하는

대덕대학교 K-모델과



국내모델시장

라디오광고?

페이지 정보

본문

라디오를 듣는 개인의 입장에서 보면 라디오는 대중매체라기보다는 개인 생활의 일부가 될수 있는 매체이다. 따라서 라디오는 다른 어느 매체보다도 섬세한 광고 정보를 개인만의 세계에 제공한다. 라디오는 프로그램별로 청중의 특성이 두드러져 표적소비자의 선별력이 강한 특징을 지닌다. 하지만 선별력이 지나쳐 제한적이라는 단점이 있기도 하다. 라디오는 시각효과가 전혀 없는 매체이므로 이점도 유의해야한다. 하지만 이것은 청주으이 상상력을 자극하는 요인으로 작용하기도 한다. 그러므로 광고주들은 이 점에 초점을 맞추어 광고를 제작하게 된다.
TV보다는 보다 능동적으로 소비자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처리하게 된다. 즉, 스스로 기억하고 인지하는 과정을 통해 소비자는 제품에 대해 더욱 뚜렷한 가치판단을 하게 될 것이다. 광고가 소비자로 하여금 능동적으로 기억해 정보를 처리하도록 유도한다면 큰 광고효과를 거둘 수 있을것이다. 라디오는 표적 소비자 1000명당 도달하는데 필요한 광고비가 가장 낮게 드는 매체이기도 다.
입학문의 042-866-0211
휴·복학 문의 042-866-0288
등록금 문의 042-866-0851
장학금 문의 042-866-0214
생활관 문의 042-866-0510
주민등록법개정|대학정보공시|자체평가|예결산공고|등록금심의위원회|업무추진비공개|개인정보처리방침|이용안내|찾아오시는길
주소_ 34111 대전광역시 유성구 가정북로 68 대덕대학교(장동 48번지) TEL_ 042-866-0200
Deaduk UNIVERSITY, 68, Gajeongbuk-ro, Yuseong-gu, Daejeon, KOREA

Copyright(c) 2024 DAEDUK UNIVERSITY. ALL RIGHT RESERVED

Copyright(c) 2024 DAEDUK UNIVERSITY. ALL RIGHT RESERVED.